심리테스트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 [링크, 질문,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5초전

0정보꾸러미0 2023. 11. 2.

썸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에서 새로나온 테스트인 연애 가능성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말 그대로 연애 가능성을 테스트해볼수있는데, 역시 테스트잇 테스트답게 짧은 시간안에 끝나는 테스트라 부담없이 해볼수 있습니다. 그럼 긴말 없이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 자세히 알아보기

Q1.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같이 있는 이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

 - 나와 함꼐 미래를 꿈꾸는 사람

 

Q2.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나랑 눈 마주치자마자 웃는 사람

 - 눈 마주치자마자 당황해서 딴 데 보는 사람

 

Q3.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내 일에 자기 일처럼 화내주는 사람

 - 화내주진 않지만 차분하게 해결해 주는 사람

 

Q4.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약속한 날이 아닌데 보고 싶다고 찾아오는 사람

 - 나랑 가려고 좋은 장소를 알아봐둔 사람

 

Q5.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설명서 꼼꼼히 읽고 정석대로 하는 사람

 - 설명서 안 읽고 자기 감으로 척척하는 사람

 

Q6.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친구 많고 외향저인 사람

 - 소수의 친구와 잘 지내는 사람

 

Q7.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슬픈 일이 있을 때 날 진심으로 위로하는 사람

 - 날 슬프게 한 문제를 없애버리려는 사람

 

Q8.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람

 - 하루 루틴이 예상가는 사람

 

Q9.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내 말을 있는 그대로 들어주는 사람

 - 말 안 해도 내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

 

Q10.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친구들에게 날 소개해 주려는 사람

 - 이런 친구들이 있다고 말로만 알려주는 사람

 

Q11.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날 생각해서 선물을 산 게 느껴지는 사람

 - 마침 내가 필요했던걸 사주는 사람

 

Q12. 내가 선호하는 연인의 스타일은?

 -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선택하는 사람

 - 모든 결정을 빠르게 내리는 사람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자세히 알아보기

오늘 소개해드린 테스트는 MBTI기반으로 알려주기 떄문에 직관적으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저는 절대 만나면 안되는 유형으로 INFP가 나왔고, 저와 맞는 유형으로는 ESTJ가 나왔네요!

 

INFP

 - 천천히 타오름

 - 다정함

 - 질투 많음

 - 감정적

 - 사랑에 진심

 - 헌신적인 연애

 

ESTJ

 - 연인 한정 잘함

 - 솔직함

 - 통제 성향

 - 내 시간 중요

 - 책임감 있음

 - 혼자 생각함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 링크

▼테스트잇 연애 가능성 테스트 자세히 하러가기

 

테스트를 해보시길 희망하시는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서 하러 가실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테스트에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테스트잇 성격 스티커팩 테스트 [링크, 질문,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5초전

오늘은 테스트잇에서 나온 성격 스티커팩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링크와 MBTI 유형별 결과까지 총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2분 정도만 투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하는방법 MBTI 결과, 개꿀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는 자신의 성격 유형을 컬러로 표현하는 재미있고 심리적인 테스트입니다. 테

informationking2.tistory.com

 

 

프로방콕러 꼰대상사 테스트 [링크, 질문, MBTI유형별 결과 총정리]

오늘은 새로 나온 프로방콕러 테스트 사이트중에서 제일 관심이 가는 꼰대상사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른 홈페이지랑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재미로 해보시면 좋을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