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빌런 성격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하는 방법, 링크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4. 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런 성격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도 테스트봄 빌런 성격테스트 하는 방법과, 링크, MBTI 유형별 결과까지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테스트 바로가기

 

썸네일

 

 함께하면 좋은 테스트들

 

테스트잇 양면 성격테스트 하는 방법, MBTI 유형별 결과, 링크O, 무료 MBTI 테스트

 

2024 무료운세 토정비결 사이트 TOP3!! 무료로 내년운세를 알아보자

 

성격 해시테스트 하는방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빌런 성격 테스트

빌런 성격 테스트

 

Q1. 내가 빌런이 된다면?

 - 혼자서 여기저기 다닌다

 - 다른 빌런들과 팀을 이룬다

 

Q2. 둘중 내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나쁜 행동은?

 - 게임에서 친구 집에 있는 가구 가져가기

 -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낙서하기

 

Q3. "빌런"하면 생각나는 것은?

 - 영화나 소설에서 봤던 빌런들

 - 세상에 빌런이 나타나면 어떡하지?

 

빌런 성격테스트

Q4. 평소 나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봤을 때 나의 생각은?

 - 나쁜 행동을 했으면 나쁜 사람이지

 - 뭔가 사용이 있을 수 있지 않을까?

 

Q5. 내가 빌런이 되어 나쁜 짓을 하게 된다면?

 - 바로 눈으로 보이는 나쁜 짓을 한다

 - 교묘하게 뒤에 숨어 나쁜 짓을 한다

 

Q6. 나는 빌런들은 무조건

 - 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그래도 이야기를 들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빌런 성격테스트 하러가기

 

빌런 성격테스트

 

Q7. 내 친구가 빌런이라면 나의 반응은?

 - 벌은 받아야지! 신고한다

 - 뭐...? 왜 그런 짓을 했어! 물어본다

 

Q8. 나는 빌런이 되었을 때 사람들을 다치게 할 수 있을까?

 - 목표를 위해서라면 가능할 것 같다

 - 아무리 그래도 그건 못할 것 같다

 

Q9. 빌런이 된 나! 빌런 사회에도 조직이 있다고 하는데.. 이 때 나는?

 - 조직에 굳이 들어가진 않는다

 - 조직에 들어간다

 

빌런 성격테스트

 

Q10. 히어로들에게 잡히기 직전이다! 이 때 나는?

 - 어쩔 수 없지.. 그냥 잡힌다

 - 최대한 머리를 써서 또 빠져나간다

 

Q11. 오늘도 힘든 빌런의 하루였다! 일반인으로 돌아온 내가 할 일은?

 - 집에서 영화보며 쉬기

 - 다른 빌런들과 모여서 이야기하기

 

Q12. 마지막 일만 마치면 오늘의 목표 끝! 그런데 진입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 하나 정도는 내일 해도 되겠지~ 내일로 미룬다

 - 그래도 반드시 끝내야 해! 계속 틈을 엿본다

 

빌런 성격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테스트 결과

 

저는 냉혈한 빌런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MBTI 유형별 결과를 소개해드리기 전에 제 결과를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당신은 얼음 심장을 가진 냉혈한!
  • 당신은 평소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고, 높은 문제 해결 능력을 보여요
  • 그만큼 일상에서도 냉철하게 판단하는 모습을 보여주죠
  • 이러한 당신의 성격은 냉혈한의 냉정함
  •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면과 닮아 있어요
  • 당신이 빌런이 된다면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 오로지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감성적인 면은 아예 배재하는 냉혈한이 된답니다
  • 잘 맞는 빌런 : 타락 천사, 어둠의 군주
  • 안 맞는 빌런 : 악동, 타락한 히어로

MBTI 유형별 결과

  • ISTP - 냉혈한
  • ISTJ - 갈고리 선장
  • ISFP - 뱀파이어백작
  • ISFJ - 숲속 마녀
  • INTP - 미친 과학자
  • INTJ - 전투로봇
  • INFP - 흑화한 공주
  • INFJ - 흑막
  • ESTP - 미친 광대
  • ESTJ - 어둠의 군주
  • ESFP - 마왕
  • ESFJ - 타락 천사
  • ENTP - 몰락한 왕
  • ENTJ - 교주
  • ENFP - 악동
  • ENFJ - 타락한 히어로

빌런 성격테스트 링크

빌런 성격테스트는 테스트봄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하실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빌런 성격테스트 자세히 알아보기

 

빌런 성격테스트 하러가기

 


오랜만에 MBTI 관련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는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MBTI 관련 테스트도 자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