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테스트잇 크리스마스 카드 성격 테스트 링크, 하는방법,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2.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테스트잇에서 새로운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테스트잇 크리스마스 카드 성격 테스트입니다. 산타에게 도착한 크리스마스 카드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인데요! MBTI를 기반으로 만든 테스트이니 재미있게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2024 무료운세 토정비결 사이트 TOP3!! 무료로 내년운세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정보꾸러미입니다. 2023년이 어느덧 마무리가 되고 요즘들어 날씨도 정말 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밖에 눈까지 많이 내리고 있는데요..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지 한해를 마무리하

informationking2.tistory.com

크리스마스 카드 성격 테스트

이 성격테스트에는 어떤 질문들이 있을지 같이 알아볼까요?

질문 1질문 2

 

Q1. 크리스마스 한 달 전, 나의 모습은?

 - 마음만은 이미 크리스마스! 캐럴을 들으며 설레한다

 - 여느 때와 다름없는 일상, 크리스마스에 딱히 의미 부여하지 않는다

 

Q2.벌써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어떻게 보내고 싶은가?

 - 시끌벅적하게 보내고 싶어!

 - 집에서 조용히 보내고 싶어! 

 

Q3.  산타가 있냐고 진지하게 묻는 아이에게 내가 해줄 말은?

 - 당연히 있지! 울지 말고 착하게 있으면 선물 줄 거야

 - 산타는 없다는 말이 목을 치고 올리오지만 꾹 참는다

 

질문 4질문 5

 

Q4. 산타 할아버지는 굴뚝이 없는 집에 어떻게 선물을 줄까?

 - 문 열고 들어오겠지

 - 순간이동해서 몰래 오겠지

 

Q5. 트리를 장식할 오너먼트를 사러 간 나

 - 이것도 예쁘고 저것도 예쁘네, 맘에 드는 걸 다 산다

 - 트리 사이즈와 트리 색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고른다

 

Q6. 친구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받을 때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은?

 -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귀여운 선물

 - 크리스마스와 관계없는 실용적인 선물

 

 

 

Q7. 자주 가던 식당에서 매번 주던 식혜 서비스 대신 쿠키를 줬다

 - 오 이번엔 쿠키네 맛있겠다

 - 크리스마스라서 쿠키 주는 건가 봐!

 

Q8. 퀴즈를 맞히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립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데 내가 아는 문제가 나왔다

 - 저요 하고 손을 들어 답을 말하고 선물을 받는다

 - 답을 알지만 주목받기 싫어 다른 사람이 맞힐 때가지 구경한다

 

Q9. 크리스마스에 친구가 룰렛을 돌려 나오는 장소에서 놀자고 한다

 - 진짜 재밌겠다 완전 좋아

 - 당일날 장소를 정하는 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

 

 

Q10. 캐럴이 울려 퍼지는 거리 너무 신이 난 나는

 - 살짝살짝 리듬을 타며 노래를 작게 따라 부른다

 - 겉으로 전혀 티 안 나게 속으로 신나한다

 

Q11. 이사진을 보고 드는 생각은?

 - 크리스마스, 이쁘다, 산타랑 루돌프네

 - 루돌프 힘들겠다, 산타 손 안 시린가?, 무섭겠다

 

Q12. 크리스마스 당일에 눈이 온다고 한다. 밖에 돌아다니기로 한 나는

 - 눈 오면 더 좋지! 신나서 친구에게 말한다

 - 눈 오면 돌아다니기 힘든데? 일정 변경을 고민한다

 

크리스마스 카드 성격 테스트 MBTI 결과

결과

 

저는 위 사진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진짜 산타할아버지가 편지를 쓴것처럼 결과가 나오네요. 뭔가 마음 따듯해지네요..? 그럼 이어서 MBTI 결과까지 바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MBTI 유형별 결과

  • ENFJ - CARD 1
  • ENFP - CARD 2
  • ENTJ - CARD 3
  • ENTP - CARD 4
  • ESFJ - CARD 5
  • ESFP - CARD 6
  • ESTJ - CARD 7
  • ESTP - CARD 8
  • INFJ - CARD 9
  • INFP - CARD 10
  • INTJ - CARD 11
  • INTP - CARD 12
  • ISFJ - CARD 13
  • ISFP - CARD 14
  • ISTJ - CARD 15
  • ISTP - CARD 16

크리스마스 카드 성격 테스트 링크

 

직접 해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서 직접 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저와 잘 맞는 분 있으실까요?? 요즘 MBTI 테스트들이 너무 재밌네요..이 외에도 다양한 테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테스트들은 제가 아래 정리해드릴테니 다른 테스트도 해보실 분들은 같이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카드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링크O,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도 MBTI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요즘 MBTI 관련해서 재밌는 테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볼겸

informationking2.tistory.com

 

 

레터링 비즈 성격테스트 하는방법 링크 및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밌는 테스트로 돌아왔습니다.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레터링 비즈 성격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오늘도 하는방법과 링크, MBTI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informationking2.tistory.com

 

 

마라탕 성격 테스트하는 방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나는 어떤 재료?

내가 마라탕 재료라면 어떤 재료일까..?! 마라탕 재료로 나를 알아보는 재밌는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마라탕 재료 성격 테스트입니다. 오늘도 역시 마찬가지로 테스트 하는 방법과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