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링크O,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2. 16.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도 MBTI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요즘 MBTI 관련해서 재밌는 테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볼겸해서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테스트 하는방법과 MBTI 유형별 결과, 링크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렛츠고!

썸네일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질문은 총 12가지가 있는데, 두가지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끝나는 문제들이라 테스트하는데 3분도 걸리지 않는것 같아요. 그럼 어떤 질문들이 있을까요?

질문 1질문 2질문 3

 

Q1. 식당에 밥을 먹으러 왔다! 그런데 사장님이 친근하게 말을 건다면?

 - 자주 와야겠당 너무 친절하시네

 - 감사하긴 하지만 살짝 불편쓰..

 

Q2. 일주일 내내 약속이 생겨 나가야 한다면?

 - 좀 피곤하려나? 그래도 집에 계속 있는 거보단 나아

 - 그럴 일은 없어. 이런 끔찍한 질문을 하다니

 

Q3. 약속이 끝나고 집에 왔을 때 나는?

 - 후 드디어 집이다. 피곤해.. 내일은 무조건 쉬어야지

 - 오늘 너무 재밌었다 ㅎㅎ 내일도 재밌겠다 ㅎㅎ

 

질문 4질문 5질문 6

 

Q4. 엘리베이터를 탔을 때 나의 생각은?

 - 빨리 도착해라

 - 엘베가 멈췄는데 핸드폰 먹통되면 어떻게 해야하지?

 

 

Q5. 애인이 모르는 이성과 함께 있다면?

 - 누군지 바로 물어봄

 - 물어보기 전 그 짧은 순간 온갖 상상의 상상을 다 해봄

 

Q6. 내가 자주 하는 말은?

 - 그럴 수 있지. 글쎄, 뭔 소리야

 - 만약에, 혹시나, 그럴 수 있잖아. 왜 때문이지?

 

질문 7질문 8질문 9

 

Q7. '생각 좀 해볼게'의 뜻을 고르라면?

 - 거절하고 싶은데 상대방 기분 상할까 봐 눈치 보는 중

 - 실제로 고민할 시간이 필요함

 

Q8. 애인이 나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면

 - 최대한 해결해 주려고 함

 - 최대한 들어주려고 함

 

Q9. 애인이 '오늘 되게 편하게 입고 왔네?' 라고 하면?

 - 너무 추리하게 입고 왔나 봐ㅜ 신경 좀 쓸 걸..

 - 엉 오늘은 좀 편하게 입고 싶었어

 

질문 10질문 11질문 12

 

Q10. 오늘은 집 대청소 하기로 한 날! 그런데 애인이 집 앞으로 나오라고 한다면?

 - 청소 이따가 하면 되지! 내일 해도 되고!

 - 오늘 대청소 하려고 햇는데... 이렇게 갑자기 오는 건 좀...

 

Q11. 보통 데이트할 때 나는?

 - 항상 뭘 할지 미리 알아보고 정한 후 만나는 편

 - 일단 만나서 뭐 할지 정하는 편

 

Q12. 평소 나의 약속을 잡는 방식은?

 - 지금 뭐 해? 삼겹살 ㄱ?

 - 지금은 안되고 다음 주 주말 저녘은 어떤데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결과

결과

저는 리얼리스틱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혹시 같이하신분들 있으시면 어떤게 나오셨나요?? 저랑 잘 어울리시는 분들이 있으시려나 모르겠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MBTI가 어떤건지는 같이 안나온다는점입니다 ㅠㅠ 그래서 찾아보고 제가 아래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제 결과에 대해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현실적인 연애
  • 아 그건 내가 알려줄게
  • 한다면 한다!
  • 질문폭탄
  • 효율적으로 계획된 데이트
  • 연애는 연애
  • 애정 표현이라...
  • 행복하게 해줄게!
  • Just follow me!!
  • 시간 아까우니까 다투지 말자
  • 일은 일
  • 연애하는 티 꼭 내야 하나..?
  • 연락 잘 안될 수 있음
  • 애매한 관계 극혐
  • 어떻게 해주면 좋아할까?
  • 이성을 보는 나만의 기준이 확고
  • 내 생각대로 안되면 스트레스
  • 먼 미래의 모습까지 계획
  • Good : 워리 스티커 / 마이셀프 스티커
  • Bad : 낫띵

사진이라 내용이 적은줄 알았는데... 직접 정리해보니까 꽤 디테일 하네요.. 그럼 바로 이어서 MBTI 결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MBTI 유형별 결과

  • ENFJ 젤러쉬 스티커
  • ENFP 챠밍 스티커
  • ENTJ 리얼리스틱 스티커
  • ENTP 아너스트 스티커
  • ESFJ 스테이블 스티커
  • ESFP 카인니스 스티커
  • ESTJ 설트인리 스티커
  • ESTP 엑티브 스티커
  • INTJ 케어풀 스티커
  • INFP 워리 스티커
  • INTJ 애녤리스트 스티커
  • INTP 마이 셀프 스티커
  • ISFJ 리스닝 스티커
  • ISFP 소프트 스티커
  • ISTJ 퍼팩트 스티커
  • ISTP 캄 스티커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링크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하러가기

테스트 하러가기

 

테스트는 위 링크를 통해서 바러 하러 가실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들이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같이 해보면 재밌을거 같습니다!! 유명한 테스트들은 제가 아래쪽에 정리해드릴게요~

 

 

케이테스트 컬러차트 성격테스트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케이테스트 컬러차트 성격테스트는 MBTI를 기반으로 저를 알아볼수있는 재밌는 테스트입니다. 테스트는 3분도 걸리지 않고 결과도 바로 확인할수 있으니 더 좋은 테스트인거 같은데요, 오늘은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겨울간식 성격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 겨울간식 성격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테스트잇은 MBTI를 기반으로 하는 테스트로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고 인기도 많은 테스트인데요! 3분도 걸리지 않으니 재

informationking2.tistory.com

 

 

TF 능력고사 테스트 하는방법과 질문 링크 결과 [총정리!], 너 T야?

너 T야? 요즘 방송에서도 많이 보이는 유행어라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TF 능력고사! 당신의 공감능력은 어느정도일지 테스트 해보는 테스트입니다. TF 능력고사 하는방법과 링크, 결과까지 소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