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그라데이션 성격 테스트 링크O,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2. 14.

MBTI에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고있는데, 케이테스트에서 또 재밌는 테스트가 나왔네요! 바로 케이테스트 그라데이션 성격 테스트입니다. 

재미로 해봤는데 생각보다 꽤 잘맞는거같아요!! 무엇보다 재밌습니다ㅋ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라고 포스팅합니다! 그럼 바로 LETS GO!

썸네일

케이테스트 그라데이션 성격 테스트

질문 1질문 2질문 3

 

Q1. 나는 유행 밈, 짤 등을 잘 알고 있는 편인가?

 - 잘 모르는 편이다

 - 잘 알고 있다

 

Q2.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굳이 생각을 안 해도 자연스럽게 대화가 흘러간다

 - 머릿속으로 어떤 질문과 대답을 할지 생각하고 말하는 편이다

 

Q3. 나는 어떤 사람인가?

 - 사람들과 쉽게 교류하고 어울리는 능동적인 사람

 - 여러 사람과 있을 때 자신을 먼저 소개하기보단 소개를 받는 수동적인 사람

 

질문 4질문 5질문 6

 

Q4. 영화를 볼 때 내가 집중하는 곳은?

 - 영화에서 주는 메시지가 무엇인가

 - 배우의 연기 및 스토리

 

Q5. 매일 할 일이 정해져 있을 때 나는?

 - 할 일이 정해져 있으니 마음이 편하다

 - 할 일이 정해져 있으면 마음이 답답하다

 

Q6. 내가 하는 생각과 더 알맞은 것은?

 - 큰 틀만 잡고 끝냄

 - 작은 틀에서도 막 생각이 저절로 됨

 

질문 7질문 8질문 9

 

Q7. 오해가 생겼을 때 내가 더 포커스를 맞추는 쪽은?

 - 오해가 사실인가 사실이 아닌가

 - 내 기분이 나빳는가 안 나빳는가

 

Q8. 친구가 기분 나쁜 행동을 할 때 나의 행동은?

 - 돌려 돌려 돌리고 돌려서 말한다

 - 그런 행동 기분 안 좋다고 명확하게 말한다

 

Q9. 내가 하는 "왜"에 담긴 뜻은?

 - why? ->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 what? -> 그 안에 숨어있는 뜻이 궁금함

 

질문 10질문 11질문 12

 

Q10. 주말에 나를 고르시오

 - 저녘부터 시작하고 새벽에 끝남

 - 아침부터 시작하고 저녘에 끝남

 

Q11. 나는 일을 할 때 어떤 위주로 먼저 하는가?

 - 해야 하는 걸 먼저

 - 하고 싶은 걸 먼저

 

Q12. 무엇을 해야 할 때 내가 더 많이 생각하는 것은?

 - 이걸 안 해야 하는 이유

 - 이걸 해야 하는 이유

 

케이테스트 그라데이션 성격 테스트 결과

 

MBTI 유형별 결과를 소개해드리기전에 저의 결과를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열쩡열쩡열쩡이라는 결과가 나왔네요~

읽어보니까 꽤 맞게 나온것같은 느낌이 있긴하네요?? 신기방기 합니다..

  • 힘내!
  • 파이팅!
  • 열정과다
  • 어쩌라고ㅗ
  • 아.. 어떡하지?
  • 정의감 맥시멈
  • 유독 청소에 진심임
  • 인간에 대한 사랑과 혐오감
  • 죄송한데(사실 하나도 안 죄송)
  • 항상 친절하게 대하는 습관 있음
  • 충전에 진심 보조배터리 없인 못 삼
  • 환경보호와 동물복지에 유독 진심임!
  • 공격적이진 않지만 은근할 말 다 하는 성격
  • 눈치가 빠른 것보다는 눈치를 보는 경우가 많음
  • 잘 맞는 사람 : 생각, 망상, 걱정, 상상, 잠자는 숨 속의 곰
  • 안 맞는 사람 : 감정기복 out, 도파민 중독자

MBTI 유형별 결과

  • ESFJ 잔정 많아요
  • ESFP 햅햅삐햅-삐
  • ESTJ 내 말이 맞지?
  • ESTP 도파민 중독자
  • ENFJ 열쩡열쩡열쩡
  • ENFP 나만의 유토피아
  • ENTJ 하는 일 45678가지
  • ENTP many 잡지식
  • ISFJ 낯가림 없어요
  • ISFP 잠자는 숲속의 곰
  • ISTJ 은근 웃수저
  • ISTP 감정 기복 out
  • INFJ 내면에 있는 똘끼
  • INFP 생각, 망상, 걱정, 상상
  • INTJ 고양이 귀여워
  • INTP 외계인

 

케이테스트 그라데이션 성격 테스트 링크

▼케이테스트 그라데이션 성격 테스트 링크

케이테스트 그라데이션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재밌는 mbti 기반의 테스트들이 아주 많이 정리가 되어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른 테스트들고 둘러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진짜 여기까지! 안녕~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테스트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개꿀잼~ - 1분전

당신의 매력은 어떤게 있나요?!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BTI를 기반으로 준비된 테스트이니 재미로 해보기에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내 매력은 어떤게 있는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 하는방법, 링크, 결과 [총정리] - 1분전

안녕하세요! 오늘도 테스트잇에서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인데요! 너 T야? 라는 유행어가 생길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informationking2.tistory.com

 

TF 능력고사 테스트 하는방법과 질문 링크 결과 [총정리!], 너 T야?

너 T야? 요즘 방송에서도 많이 보이는 유행어라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TF 능력고사! 당신의 공감능력은 어느정도일지 테스트 해보는 테스트입니다. TF 능력고사 하는방법과 링크, 결과까지 소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