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 하는방법, 링크, 결과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2. 6.

안녕하세요! 오늘도 테스트잇에서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인데요! 너 T야? 라는 유행어가 생길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긴말없이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 하는방법과 링크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

질문 1질문 2질문 3

 

Q1. 야 나 요리하다가 발 등 바로 옆에 칼 떨어짐 진짜 개놀랬어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슨 요리하고 있었는데?

 - 미쳤냐 괜찮음? 조심해

 

Q2. 야...나 오늘 좋아하는 애한테 고백했다가 1초만에 차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술이나 먹으러 가자

 - 괜찮아 세상에 사람은 많아

 

Q3. 잘 지냈어? 그때 만나기로 했었는데 내가 교통사고가 나서 연락 못했어 미안

 - 아니 우리 언제 볼까?

 -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 얼마나 다쳤는데? 지금은 괜찮고?

 

질문 4질문 5질문 6

 

Q4. 미안한데 나 대신 야근좀 해줄 수 있어? 급하게 사정이 생겨서 ㅠㅠ 내가 진짜 비싼 밥 살게

 - 무슨 일인데?

 - 알겠어 뭐 사줄 건데

 - 뭔 일인지 모르지만 잘 해결하고 와

 

Q5. 혹시 들었니... 나 부장한테 혼나는 소리 진짜 심하게 혼남^^....

 - 어 잘 들리더라

 - 뭐 때문에 혼났냐

 - 좀 심하더라 너네 부장 왜 그러냐

 

Q6. 나 내일 일찍 일어나야 해서 이젠 진짜 자야 하는데 잠이 너무 안 와 ㅠㅠ

 - 몇 시에 일어나야 하는데?

 - 핸드폰 하지 말고 눈 감고 있어봐

 - 꼭 그런 날엔 잠이 잘 안오더라ㅠㅠ

 

 

Q7. 망했다 어떡해 나 졸다가 버스 종점까지 왔어

 - 헐...그래서 버스 다시 탔어?

 - 언제 다시 집 가냐ㅠㅠ

 - 얼마나 피곤했으면 버스에서 그렇게 자 ㅠ

 

Q8. 있잖아 나 요즘에 실수를 너무 많이 하는 것 같지 않아? 너무 덤벙거려

 - 고치면 되지~

 - 맨날 그러는 것도 아니고 괜찮아

 - 그럴 수도 있지 사람이 어떻게 완벽해!

 

Q9. 혹시 안 바쁜 사람 나 오늘 기분 진짜 안 좋은데 얘기 들어주실 분?

 - 다른 애가 들어주겠지 (읽씹)

 - 뭔 일인데?

 - 바로 전화를 건다

 

Q10. 야 나 내일 못 놀 듯 어제 씻다가 욕실에서 넘어짐

 - ㅇㅋ 다음에 놀자

 - 씻을 때 조심해 위험함

 - 헐 괜찮아? 안 다침?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 결과

 

저는 C가 나왔네요...공감도 해결도 가능하지만 더 영혼 있는 쪽은 공감보단 해결! 공감할 수 있지만 안 해주는 경우도 있음 배운 공감법 활용 잘함!

 

저는 맨날 너 T야? 라는 이야기를 듣는데 이정도면 생각한거보다는 양호하게 나온것 같은 은근한 뿌듯함이 있네요..!!

 

테스트잇 공감능력 테스트 링크

 

위 링크를 통해 테스트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유명한 테스트들은 제가 아래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관심있으시면 재밌께 하러 GOGO!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연애 Ver 하는방법, MBTI유형별 결과, 링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연애 Ver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나온 성격 Ver도 재밌었는데 이번 테스트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성격 ver 하는방법, MBTI 유형별 결과, 링크 총정리 - 1분전

오늘은 테스트잇에서 또 새로운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성격 ver입니다. 말풍선으로 재밌게 저를 표현해주는 테스트인데요! 오늘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미리크리스마스 테스트 하는방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까지 - 5초전

안녕하세요! MBTI 관련 테스트들이 너무 많이나와 따라가기 벅차지만...오늘도 새로운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테스트잇 미리크리스마스 테스트인데요!! 크리스마스가 딱 한달남은 이시점에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