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 하는방법, MBTI 유형별 결과, 링크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이 아닌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케이테스트에도 MBTI 관련한 재밌는 테스트들이 많지만, 오늘은 컬러펜 성격테스트 하는방법, MBTI 유형별 결과와 링크까지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

질문 1질문 2질문 3

 

Q1. 미용실 가서 머리 감는 상황일 때 나는?

 - 그냥 보이는 천장만 뚫어지게 쳐다본다

 - 눈 마주치기 어색해서 눈을 감아버린다

 

Q2. 처음 본 사람과의 대화할 때 나의 모습은?

 - 가만히 손을 꼼지락거리며 조용히 이야기를 시작한다.

 - 손을 가만히 안 두고 입을 열어야 한다.

 

Q3. 친구와 오해가 생긴 것 같아 풀고 싶을 때 나는?

 - 나의 생각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에 카톡으로 장문을 보내본다.

 - 언제 시간되는지 만날 수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 본다.

 

질문 4질문 5질문 6

 

Q4. 만약에 비행기가 가다가 추락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라는 질문에 나는?

 - 추락하면 혹시 모르니까ㅣ 구명조끼 찾아서 입고 가족들과 작별 인사하려고 휴대폰 찾아

 - 헐... 어떡해. 그냥 죽는 거지.

 

Q5. 갑자기 와이파이가 끊겨서 인터넷이 연결 안 될 때 나는?

 - 음... 이게 왜 안되는 거지? 아까까진 잘 됐었는데...

 - -음.. 근처 피시방이나 가서 다시 진행해 보자!

 

Q6. 직장 상사로서 더 싫은 상황은?

 - "이거 했어요? 저거 했어요?"라고 계속 확인하는 팀장

 - "ㅇㅇ씨~ 다음 주까지 이 주제로 업무 해오세요" 하는 팀장

 

 

질문 7질문 8질문 9

 

Q7. 친구에게 잘 되어가는 썸남/녀가 생겼다. 이때 나는?

 - 그 친구 어디가 맘에 들었어? 왜? 뭔데? 좋아하는 이유가 있어?

 - 우와 너 그런 스타일 좋아하는구나!! 진짜 너무 잘 어울린다ㅠㅠ짱!

 

Q8. 친구가 "야 ㅇㅇㅇ!"이라고 부를 때 나는?

 - 나 성 붙이는 거 싫어해!! 근데 왜 불렀어?

 - 왜?

 

Q9. 친구가 알람 전에 눈 떠졌다며 얼굴 사진 찍어서 보내줬을 때 나의 반응은?

 - 눈...감고 있는데?

 - 알람 전 기상... 최악인데..?!

 

질문 10질문 11질문 12

 

Q10. 마침 급한 사정으로 인해 금일 휴무라는 휴무 공지를 보았을 때 나는?

 - 혹시 몰라서 다른 비슷한 집도 찾아 놨지!

 -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 ㅠㅠ 다른데 저긴 어때? 저기 가보자!

 

Q11. 스킨과 크림이 다 떨어져서 화장품 가게에 갔다. 이때 나는?

 - 미리 리스트업 해놓은 제품들을 하나씩 테스트해보고 온라인과 가격비교 후 구매한다.

 - 하나씩 테스트해 보고 좋은 제품들을 가격비교 후 바구니에 담는다.

 

Q12. 과제가 산더미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이때 나는?

 - 어떡하지.. 아 오늘은 여기까지... 아 근데 어떡할지만 생각해 놓고 자야겠다.

 - 아~ 몰라 어떻게든 되겠지. 내일의 나에게 맡긴다!!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결과

 

저는 라벤더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글을 작성하면서 직접 해봤는데 테스트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고 결과가 바로나오니까 좋네요! 제 결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만나는 상대에 따라 변화하는 성격
  • 사람 간의 기본적인 예의, 존중을 중요시함
  • 사람을 좋아하면서도 싫어함
  • 무의미한 대화보다는 뚜렷한 대화 선호
  • 쓸데없는 생각 많이 함
  • 하기 싫어허 미루다가 막상 하면 완벽하게 함
  • 낯선 모임에서 한명 한명 파악하기 위해 조용히 있는 것
  • 철학적인 생각 많이 함
  • 괜히 나서기 싫어서 눈치 없는 척함
  • 인간은 절대 믿을 수 없는 존재라고 생각
  • 부드러워요 [골드 오렌지 / 마젠다]
  • 뻑뻑해요 [레몬 옐로우 / 시안 블루]

MBTI 유형별 결과

  • INFP - 베이키 핑크
  • INFJ - 라벤더
  • ISTP - 네이비
  • ISTJ - 브라운
  • ISFP - 레몬 옐로우
  • ISFJ - 버밀리온
  • INTP - 올리브
  • INTJ - 다크 그레이
  • ENFP - 골드 오렌지
  • ENFJ - 푸시아
  • ESTP - 코랄 레드
  • ESTJ - 썸머 그린
  • ESFP - 시안 블루
  • ESFJ - 시트러스 그린
  • ENTP - 마젠타
  • ENTJ - 다크 블루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 링크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위 링크를 통해 바로 컬러펜 성격 테스트로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하는 방법과 MBTI 유형별 결과와 링크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 재밌는 테스트가 많이 있으니 재미로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엔 MBTI 관련한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케이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성격 ver 하는방법, MBTI 유형별 결과, 링크 총정리 - 1분전

오늘은 테스트잇에서 또 새로운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성격 ver입니다. 말풍선으로 재밌게 저를 표현해주는 테스트인데요! 오늘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미리크리스마스 테스트 하는방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까지 - 5초전

안녕하세요! MBTI 관련 테스트들이 너무 많이나와 따라가기 벅차지만...오늘도 새로운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테스트잇 미리크리스마스 테스트인데요!! 크리스마스가 딱 한달남은 이시점에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청춘 성격 테스트 [링크, 질문,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5초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에서 새로나온 인기테스트인 청춘 성격테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확인 해볼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면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