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테스트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개꿀잼~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2. 14.

당신의 매력은 어떤게 있나요?!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BTI를 기반으로 준비된 테스트이니 재미로 해보기에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내 매력은 어떤게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GOGO~!

 

썸네일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 테스트

질문 1질문 2질문 3

 

Q1. 처음 보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 나를 부른다면?

 - 친해지면 되지! 바로 달려갈게 재밌겠다!

 - 불편해서 싫어 난 다음에 갈게..

 

Q2. 내가 가장 큰 행복을 느끼는 순간을 체크 하라면?

 - 오랜 시간 밖에 있다가 집으로 돌아와서 눕는 순간

 - 밖에서 친구들과 모여 수다를 떨며 노는 순간

 

Q3. 대화를 할 때 어떤 경우가 더 많을까?

 - 속으로 생각만 하다가 말을 못 하는 경우

 - 말로 먼저 내뱉고 후에 생각하는 경우

 

질문 4질문 5질문 6

 

Q4. 도로에 고급 차가 부앙 소리를 내며 지나간다!

 - 와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야 저런 차를 모는 걸까..? 근데 카푸어일 수도!

 - 와 비싼 차 모네 얼마였더라

 

Q5. 내 흥미를 돋우는 대화 주제는 무엇일까?

 -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이슈들. 일어날 수 있는 이슈들

 - 일어날 수 없는 판타지. 끝도 없는 만약에 질문

 

Q6. 길을 걷는 중! 앞바닥이 온통 은행 밭이라면?

 - 밟으면 냄새 장난 아니겠다 피해 가야지 하고 생각함

 - 실수로 밟아버려서 내 냄새라고 오해받아 억울해하는 내 모습이 상상됨

 

질문 7질문 8 질문 9

 

Q7. 오늘 너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었다며 만나자는 친구!

 - 어디서 만날 건데? 밥은 뭐 먹을래

 - 왜 또 무슨 일 있어? 그래 만나서 스트레스 풀자!

 

Q8. 고생 많았어! 열심히 하더라! 라는 칭찬을 받으면 내 생각은?

 - 열심히만 하고 잘하지는 못했다고 생각함

 - 열심히 노력한 걸 인정받았다고 생각함

 

Q9. 친구 두 명이 서로 감정이 상해 다툰 상황에서 나는?

 - 알아서 잘 풀겠지 하고 크게 신경쓰지 않음

 - 둘이 잘 화해할 수 있도록 중간에서 계속 노력함

질문 10질문 11질문 12

 

Q10. 먹으려고 했던 식당이 휴무로 문을 닫았다면?

 - 이런 일이 익숙해서 바로 다른 식당을 찾아봄

 - 미리 알아보고 했어야 하는데... 일정이 틀어져서 기분이 언짢아짐

 

Q11. 오늘은 계획했던 일들을 하나도 지키지 못했다.

 -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내 자신을 자책하게 된다

 

Q12. 내가 원하는 나의 삶은 무엇일까?

 - 자유로우며 늘 새롭고 스펙타클한 삶

 - 규칙적이고 안정적이며 정해진 루틴이 있는 삶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 테스트 결과

결과 1결과 2

 

저도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하면서 직접 같이 해봤는데요! 저는 "심장두근 당신에게"라는 결과가 나왔네요!

설명을 읽어보니 꽤 비슷하게 나온것 같네요?! 그냥 재미로 해본건데 생각보다 일치하는 부분이 많아서 신기하긴 하네요...

그럼 제 결과는 제쳐두고(?) 바로 MBTI 유형별 결과를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 ESFP 눈빛 촉촉 당신에게
  • ESFJ 다정 포근 당신에게
  • ENTP 매력 듬뿍 당신에게
  • ENTJ 정의 실현 당신에게
  • ESTP 꿀잠 발견 당신에게
  • ESTJ 집중 시작 당신에게
  • ENFP 행복 만땅 당신에게
  • ENFJ 심장 두근 당신에게
  • ISFP 오랜 기쁨 당신에게
  • ISFJ 햇살 가득 당신에게
  • INTP 흥미 진진 당신에게
  • INTJ 행각 번뜩 당신에게
  • ISTP 잔잔 물결 당신에게
  • ISTJ 특별 취급 당신에게
  • INFP 소원 부적 당신에게
  • INFJ 회상 시작 당신에게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 테스트 링크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케이테스트 체크미 성격테스트 하러가기

 

오늘도 재밌는 테스트를 소개해드린것 같아 뿌듯하네요!! 홈페이지에는 그 외에도 다양한 테스트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재미있으시다면 같이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유명한 테스트들은 제가 아래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터링 비즈 성격테스트 하는방법 링크 및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밌는 테스트로 돌아왔습니다.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레터링 비즈 성격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오늘도 하는방법과 링크, MBTI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informationking2.tistory.com

 

 

마라탕 성격 테스트하는 방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나는 어떤 재료?

내가 마라탕 재료라면 어떤 재료일까..?! 마라탕 재료로 나를 알아보는 재밌는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마라탕 재료 성격 테스트입니다. 오늘도 역시 마찬가지로 테스트 하는 방법과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봄 감자 성격 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나는 말하는 감자... 내가 감자라면 어떤 요리가 될까?! 오늘은 테스트봄 감자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테스트 하는방법 링크,MBTI 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해서 소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