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화장품 성격 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2. 7.

파운데이션, 틴트부터 블러셔까지! 나는 어떤 화장품일까? 오늘은 테스트봄 화장품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테스트 하는법, 링크와 MBTI 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하여 테스트 링크 먼저 남겨드리겠습니다.

썸네일

 

화장품 성격테스트

질문 1질문 2질문 3

 

Q1. 화장품을 살 때 나는?

 - 온라인으로 리뷰를 읽고 고른다

 - 화장품 매장에 직접 가서 테스트해본다.

 

Q2. 나는 피부 관리를

 - 집에서 홈케어 위주로 하는 편이다

 - 피부과에 가서 받는다

 

Q3. 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새 화장품을 사야한다! 이 때 나는?

 - 늘 쓰던 브랜드의 화장품을 산다

 - 새로운 브랜드에 도전해본다

 

 

Q4. 화장품 매장에 갔을 때 나는?

 - 간 김에 눈길이 가는 제품을 전부 테스트해본다

 - 살 것만 빠르게 사고 나간다

 

Q5. 화장품을 고를 때 내가 고려하는 것은?

 - 화장품의 성분과 기능

 - 제품의 향과 디자인, 색감

 

Q6. 온라인에서 화장품 리뷰를 볼 때 내가 관심 갖는 쪽은?

 - 사용자들의 리뷰 설명

 - 사용자들이 올린 화장품 사진

 

질문 7질문 8질문 9

 

Q7. 쿠션을 사려고 한다. 똑같은 쿠션이라고 했을 때 내가 살 쿠션은?

 - 기본 디자인이지만 가격은 저렴한 쿠션

 -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이지만 가겨은 비싼 쿠션

 

Q8. 바쁜 아침, 나는 화장을

 - 시간에 쫓기며 습하게 하는 편이다

 - 일찍 일어나 여유롭게 하는 편이다

 

Q9. 관심 있는 제품이 있지만 테스트 샘플이 없다! 이 때 나는?

 - 테스트 해볼 수 있는 다른 제품을 산다

 - 일단 사고 본다

 

질문 10질문 11질문 12

 

Q10. 화장품의 성분에 대한 나의 생각은?

 -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늘 성분을 보고 산다

 -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Q11. 친구가 화장품을 추천해줬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른 걸... 추천을 고려하지 않는다

 - 나도 한 번 써볼까? 추천을 고려한다

 

Q12. 나는 나만의 정해진 메이크업 순서가

 - 있다

 - 없다

 

테스트봄 화장품 성격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저는 포스팅을 하면서 직접 같이 해봤는데요! 저는 아이라이너가 나왔습니다. 재미로 해본거라 크게 진지하게 생각하진 않지만 꽤 비슷하게 나온것 같아서 은근히 뿌듯함..? 이 있네요! 그럼 저에대해 소개해드리고 MBTI 유형별 결과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당신은 사실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격이라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성격이에요
  • 물건을 살 때도 실용적인 면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죠
  • 일처리가 빠르지는 않지만, 매우 세심하고 정확하게 일을 하는 편이에요
  •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파악하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려요
  • 겉으로 보기에는 차분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굉장히 바빠요
  • 잘 맞는 화장품 : 향수 / 틴트
  • 안 맞는 화장품 : 블러셔 / 파운데이션

MBTI 유형별 결과

  • ESTP 틴트
  • ESTJ 픽서
  • ESFP 향수
  • ESFJ 아이섀도우
  • ENTP 립스틱
  • ENTJ 마스카라
  • ENFP 블러셔
  • ENFJ 파운데이션
  • ISTP 립밤
  • ISTJ 아이라이너
  • ISFP 매니큐어
  • ISFJ 클렌징폼
  • INTP 파우더
  • INTJ 클렌징워터
  • INFP 쿠션
  • INFJ 아이브로우

테스트봄 화장품 성격테스트 링크

화장품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테스트는 위 링크를 통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같이 해보니 너무 재밌네요! 홈페이지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들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GOGO~!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 외 유명한 테스트들은 제가 아래쪽에 정리해 둘테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 같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도시락 성격 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맛있고 간편한 도시락! 나는 어떤 도시락일까요?! 오늘은 테스트봄 도시락 성격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는 방법과 링크 MBTI 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드릴테니 관심있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봄 푸딩 성격 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자꾸자꾸 먹고싶은 달콤한 푸딩! 테스트봄에서 푸딩 성격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나와 비슷한 푸딩은 과연 무엇일까요?! 테스트봄 푸딩 성격 테스트 하는방법과 링크 MBTI 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연애 Ver 하는방법, MBTI유형별 결과, 링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테스트 연애 Ver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나온 성격 Ver도 재밌었는데 이번 테스트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잇 만화 말풍선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