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도시락 성격 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0정보꾸러미0 2023. 12. 7.

맛있고 간편한 도시락! 나는 어떤 도시락일까요?! 오늘은 테스트봄 도시락 성격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는 방법과 링크 MBTI 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드릴테니 관심있으시다면 읽어보시고 테스트도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하여 테스트 링크 먼저 남겨드리겠습니다.

썸네일

 

테스트봄 도시락 성격 테스트

질문 1질문 2질문 3

 

Q1. "도시락" 하면 생각나는 것은?

 - 김밥, 편의점 도시락...

 - 학창시절 소풍 가서 먹었던 도시락

 

Q2. 내가 생각하는 진정한 도시락은?

 -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이나 김밥, 주먹밥 종류

 - 아기자기 귀여운 캐릭터 도시락

 

Q3.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고를 때 내가 고려하는 것은?

 - 가격과 반찬 구성

 - 신제품, 추천 상품

 

질문 4질문 5질문 6

 

Q4. 혼자 도시락을 싸 봤는데 너무 예쁘게 만들어졌다! 이 때 나는?

 - 사진을 찍어서 친구에게 보여준다

 - 친구를 불러서 같이 먹는다

 

Q5. 내일 친구들과 소풍을 가기로 해서 도시락을 싸야 한다. 이 때 나는?

 - 미리 레시피를 검색하고 장도 봐 둔다

 - 까먹고 있다가 아침에 급하게 샌드위치를 사간다

 

Q6. 소풍을 왔는데 혼자 외롭게 떨어져 있는 친구가 있다. 이 때 나는?

 - 다가가서 같이 도시락 먹자고 한다

 - 신경 쓰이지만 다가가진 않는다

 

질문 7질문 8질문 9

 

Q7. 친구의 도시락이 너무 예쁘다! 이 때 나는?

 - 도시락 진짜 예뻐...! 친구에게 조용히 자랑한다

 - 헐 얘 도시락 싸온 것 좀 봐!!! 친구들을 다 불러 모은다

 

Q8. 친구가 내 도시락을 뺏어 먹는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하지마. (정색)

 - 그럼 나도 네 거 뺏어먹는다!!

 

Q9. 친구가 도시락을 까먹고 안 싸왔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헐 어떡해? 내 거 나눠 먹을래?

 - 어떻게 도시락을 까먹냐...

 

질문 10질문 11질문 12

 

Q10. 도시락이 흔들려 반찬과 밥이 뒤섞여 버렸다! 이 때 나는?

 - 어쩔 수 없지...! 비빔밥을 해 먹는다

 - 완벽한 도시락을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 없어서 슬퍼한다

 

Q11. 바람이 세게 불어서 도시락이 엎어졌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너무 속상해 ㅠㅠ

 - ...어떻게 다 치우지?

 

Q12. 도시락을 먹을 때 나는?

 - 맛있어 보이는 것부터 먼저 먹는다

 - 밥과 반찬의 조화를 고려하며 먹는다

 

테스트봄 도시락 성격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저도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직접 같이 해봤는데요! 저는 닭갈비 도시락이 나왔습니다. 꽤 긍정적으로 나온것 같아 결과가 아주 만족스럽네요! 그럼 저에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수용력이 강하고 낙천적인 독특한 성격이에요
  • 신나고 재미있는 성격으로 즐거움을 추구해요
  •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도 서스럼없이 말하고 말이 많은 편이에요
  • 그러나 말이 많은것에 비해 체계적으로 말하지 못하고 말의 요점을 모를 때가 많아요
  • 그러니 닭갈비 도시락이 말할 때 이야기를 곱씹으며 요점을 잘 찾아보도록 하세요
  • 잘 맞는 도시락 : 김밥 도시락 / 불고기 도시락
  • 안 맞는 도시락 : 오징어볶음 도시락 / 된장찌개 도시락

MBTI 유형별 결과

  • ESTP 치킨 도시락
  • ESTJ 계란말이 도시락
  • ESFP 닭갈비 도시락
  • ESFJ 주먹밥 도시락
  • ENTP 돈까스 도시락
  • ENTJ 제육볶음 도시락
  • ENFP 오징어볶음 도시락
  • ENFJ 파스타 도시락
  • ISTP 스팸 도시락
  • ISTJ 불고기 도시락
  • ISFP 떡갈비 도시락
  • ISFJ 김밥 도시락
  • INTP 캐릭터 도시락
  • INTJ 닭가슴살 도시락
  • INFP 유부초밥 도시락
  • INFJ 된장찌개 도시락

테스트봄 도시락 성격 테스트 링크

도시락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위 링크를 통하여 바로 테스트를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들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인기있는 테스트들은 제가 정리해드릴테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 하는방법, MBTI 유형별 결과, 링크 총정리 - 1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이 아닌 케이테스트 컬러펜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케이테스트에도 MBTI 관련한 재밌는 테스트들이 많지만, 오늘은 컬러펜 성격테스트 하는방법, MBT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잇 겨울간식 성격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 겨울간식 성격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테스트잇은 MBTI를 기반으로 하는 테스트로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고 인기도 많은 테스트인데요! 3분도 걸리지 않으니 재

informationking2.tistory.com

 

테스트봄 감자 성격 테스트 하는법,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1분전

나는 말하는 감자... 내가 감자라면 어떤 요리가 될까?! 오늘은 테스트봄 감자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테스트 하는방법 링크,MBTI 유형별 결과까지 총정리해서 소

informationki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