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 하는법, 결과 MBTI 유형별 총정리!

0정보꾸러미0 2023. 10. 8.

썸네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는 MBTI 성격 유형을 기반으로 한 연애 성향 테스트로, 자신의 연애 스타일과 궁합이 좋은 컬러북을 알려줍니다. 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간단하게 1분 정도만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하는 방법과 결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 하는법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 하러가기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연애 스타일과 궁합이 좋은 컬러북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에는 나오는 질문들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연애 컬러북 테스트 질문
질문1
질문2
질문3
질문4
질문5
질문6
질문7
질문8
질문9
질문10
질문11
질문12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 결과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 결과 자세히 알아보기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 결과를 MBTI 유형별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신이 나온 결과를 찾아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ESTP - LAVENDER 라벤더

  • 나의 연애 컬러북: LAVENDER 라벤더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활동적이고 재미있는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즉흥적이고 모험적인 사람이라서,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즐깁니다. 나는 감정보다 현실감각을 중시하고, 실용적이고 논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편입니다. 나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MINT 민트 (ISTP)와 ORANGE 오렌지 (ENF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PINK 핑크 (INFP)와 LEMON 레몬 (ENTJ)

ISTP - MINT 민트

  • 나의 연애 컬러북: MINT 민트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차분하고 실용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감정보다 사실과 논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분석적이고 객관적인 사람입니다. 나는 자신의 공간과 시간을 존중받기를 원하고, 상대방에게도 그렇게 해줍니다. 나는 적응력이 있고 융통성이 있는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LAVENDER 라벤더 (ESTP)와 LILAC 라일락 (INT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RED 레드 (ESFJ)와 BLUE 블루 (ENFP)

ESTJ - BEIGE 베이지

  • 나의 연애 컬러북: BEIGE 베이지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리더십이 강하고, 목표지향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상대방에게도 높은 기준을 적용하고, 책임감과 신뢰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감정보다 이성을 따르고,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편입니다. 나는 자신감이 있고, 활동적이고, 도전적인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NAVY 네이비 (ESFP)와 BROWN 브라운 (ENTP)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YELLOW 옐로우 (INFJ)와 GREEN 그린 (ISFJ)

ISTJ - GRAY 그레이

  • 나의 연애 컬러북: GRAY 그레이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신중하고 꼼꼼한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감정보다 사실과 논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분석적이고 체계적인 사람입니다. 나는 전통과 규칙을 존중하고, 상대방에게도 그렇게 해줍니다. 나는 성실하고 충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HOTPINK 핫핑크 (ISFP)와 LEMON 레몬 (ENT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ORANGE 오렌지 (ENFJ)와 PINK 핑크 (INFP)

ESFP - NAVY 네이비

  • 나의 연애 컬러북: NAVY 네이비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즐거우며 재미있는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교적이고 활기찬 사람이라서, 다양한 사람들과 잘 어울립니다. 나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상대방의 감정에도 민감한 편입니다. 나는 현재를 즐기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친절하고 관대하고, 낙천적인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BEIGE 베이지 (ESTJ)와 RED 레드 (ESF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LIME 라임 (INTP)와 LILAC 라일락 (INTJ)

ISFP - HOTPINK 핫핑크

  • 나의 연애 컬러북: HOTPINK 핫핑크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예술적이고 감성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자신의 가치관과 감성을 중시하고, 상대방에게도 그렇게 해줍니다. 나는 내성적이고 조용한 편이지만, 마음을 열면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입니다. 나는 자유롭고 개성적인 삶을 추구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섬세하고 융통성이 있는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GRAY 그레이 (ISTJ)와 WHITE 화이트 (ISFP)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BROWN 브라운 (ENTP)와 ORANGE 오렌지 (ENFJ)

ESFJ - RED 레드

  • 나의 연애 컬러북: RED 레드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열정적이고 강렬한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교적이고 친절한 사람이라서, 다른 사람들의 인정과 칭찬을 받기를 원합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NAVY 네이비 (ESFP)와 RED 레드 (ESF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LIME 라임 (INTP)와 LILAC 라일락 (INTJ)

ENFP - BLUE 블루

  • 나의 연애 컬러북: BLUE 블루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교적이고 활기찬 사람이라서, 다양한 사람들과 잘 어울립니다. 나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상대방의 감정에도 민감한 편입니다. 나는 미래를 꿈꾸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친절하고 관대하고, 낙천적인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YELLOW 옐로우 (INFJ)와 GREEN 그린 (ISF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GRAY 그레이 (ISTJ)와 MINT 민트 (ISTP)

INFP - PINK 핑크

  • 나의 연애 컬러북: PINK 핑크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이상적이고 감성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자신의 가치관과 감성을 중시하고, 상대방에게도 그렇게 해줍니다. 나는 내성적이고 조용한 편이지만, 마음을 열면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입니다. 나는 자유롭고 개성적인 삶을 추구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섬세하고 융통성이 있는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ORANGE 오렌지 (ENFJ)와 LEMON 레몬 (ENT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LAVENDER 라벤더 (ESTP)와 BEIGE 베이지 (ESTJ)

ENFJ - ORANGE 오렌지

  • 나의 연애 컬러북: ORANGE 오렌지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따뜻하고 친절한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교적이고 활기찬 사람이라서, 다른 사람들의 인정과 칭찬을 받기를 원합니다. 나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상대방의 감정에도 민감한 편입니다. 나는 협력적이고 도움을 주기를 좋아하며, 상대방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합니다. 나는 성실하고 충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PINK 핑크 (INFP)와 WHITE 화이트 (ISFP)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GRAY 그레이 (ISTJ)와 MINT 민트 (ISTP)

INFJ - YELLOW 옐로우

  • 나의 연애 컬러북: YELLOW 옐로우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다정하고 친절한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만, 연인에게는 완벽한 모습을 기대하는 편입니다. 나는 감정보다 이성을 따르고,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편입니다. 나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BLUE 블루 (ENFP)와 BROWN 브라운 (ENTP)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BEIGE 베이지 (ESTJ)와 NAVY 네이비 (ESFP)

ENTP - BROWN 브라운

  • 나의 연애 컬러북: BROWN 브라운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재미있고 도전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정보를 즐기며, 상대방과의 토론과 논쟁을 좋아합니다. 나는 감정보다 이성을 따르고,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편입니다. 나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YELLOW 옐로우 (INFJ)와 BEIGE 베이지 (EST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HOTPINK 핫핑크 (ISFP)와 GREEN 그린 (ISFJ)

INTP - LIME 라임

  • 나의 연애 컬러북: LIME 라임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창의적이고 분석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감정보다 사실과 논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분석적이고 객관적인 사람입니다. 나는 자신의 공간과 시간을 존중받기를 원하고, 상대방에게도 그렇게 해줍니다. 나는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적응력이 있고 융통성이 있는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PURPLE 퍼플 (INTP)와 LILAC 라일락 (INT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RED 레드 (ESFJ)와 NAVY 네이비 (ESFP)

ENTJ - LEMON 레몬

  • 나의 연애 컬러북: LEMON 레몬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리더십이 강하고, 목표지향적인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상대방에게도 높은 기준을 적용하고, 책임감과 신뢰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감정보다 이성을 따르고,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편입니다. 나는 자신감이 있고, 활동적이고, 도전적인 사람입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GRAY 그레이 (ISTJ)와 PINK 핑크 (INFP)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WHITE 화이트 (ISFP)와 ORANGE 오렌지 (ENFJ)

INTJ - LILAC 라일락

  • 나의 연애 컬러북: LILAC 라일락
  • 나의 연애 성향: 나는 독창적이고 비전있는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감정보다 사실과 논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자신의 공간과 시간을 존중받기를 원합니다.
  • 나와 잘 맞는 컬러북: MINT 민트 (ISTP)와 LILAC 라일락 (INTJ)
  • 나와 안 맞는 컬러북: RED 레드 (ESFJ)와 NAVY 네이비 (ESFP)

이상으로 테스트잇 연애 컬러북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는 마시고 재미로만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엔 또 다른 재밌는 테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