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달토끼 연애 테스트 사이트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 5초전

0정보꾸러미0 2023. 10. 9.

오늘은 케이테스트에서 인기 테스트인 달토끼 연애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 사이트와 MBTI 유형별 결과를 모두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하는데 3분밖에 걸리지 않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달토끼 연애 테스트

▼달토끼 연애 테스트 자세히 알아보기

Q1. 연인과 추석 연휴에 데이트 하기로 했다! 내가 선호하는 데이트는?

 - 밀린 드라마를 몰아보자

 - 요즘 여기가 핫하다던데?

 

Q2. 좋아하는 사람에게 내가 하는 행동은?

 - 은근하게 그 사람을 챙겨준다

 -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한다

 

Q3. 연인이 친구 커플과의 더블 데이트를 제안하는데...

 - 처음 보는데 괜히 어색할 것 같은데...

 - 새로운 사람들이랑 함게 놀면 더 즐거울 것 같은데?

 

Q4. 연인이 맛있는 맛집을 발견했다며 카톡을 보내는데...

 - 와 여기 맛있겠다

 - 와 여기 맛있겠다 (다음 데이트 때 여기 가자고 해야지)

 

Q5. 자기 전, 오늘 있었던 썸남(썸녀)와의 데이트가 생각이 났다.

 - 기분 좋게 꿀잠을 잔다

 - 이 사람에게 언제 고백해야 하나 고민한다

 

 

Q6. 애인에게 자주하는 말버릇은?

 - 그럴 수 있지 / 근데?

 - 만약에...! / 왜?

 

Q7. 내가 연인으로 더 만나고 싶은 사람은?

 - 외모가 내 스타일인데 본업까지 잘하는 사람

 - 외모가 내 스타일인데 성격까지 좋은 사람

 

Q8. 썸남(썸녀)과 데이트하기로 한 나. 20분 정도 늦고 말았다.

 - 지하철이 연착되는 바람에 늦어버렸어 미안해

 - 날도 더운데 기다리느라 힘들었겠다 미안해

 

Q9. 애인이 '슬픔을 나누면?' 이라고 묻는데...

 - 함께 이겨낼 수 있지!

 - '슬'과 '픔'

 

Q10. 시험이 당장 내일인데, 오늘 저녘에 볼 수 있냐는 썸남(썸녀)의 카톡

 - 어떻게든 되겠지 일단 보자

 - 시험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하고 만난다

 

Q11. 함께 가려고 했던 곳이 추석연휴라고 문을 닫았다!

 - 주위에 분위기 좋아 보이는 곳을 빠르게 스캔한다.

 - 이럴 줄 알고 미리 플랜 B를 준비했지

 

Q12. 추석 연휴도 긴데 여행 가자는 애인의 말에 나는

 - 오 굿굿 좋다 제주도 가서 드라이브 고?

 - 내가 숙소 알아볼게 너는 항공권 알아볼래?

 


달토끼 연애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달토끼 연애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자세히 알아보기

저는 안개 딜토끼가 나왔네요. MBTI 유형별로 전부 아래 정리해서 적어두었으니 체크해보시면 되겠습니다!

 

ESTP - 하늘 달토끼

ESFP - 매실 달토끼

ESTJ - 벚꽃 달토끼

ESTP - 살구 달토끼

ESFJ - 팥 달토끼

ENFJ - 유자 달토끼

ENFP - 산딸기 달토끼

ENTJ - 백설 달토끼

 

INFP - 라일락 달토끼

INFJ - 포도 달토끼

ISFP - 먹물 달토끼

ISFJ - 안개 달토끼

ISTJ - 바다 달토끼

ISTP - 담청 달토끼

INTP - 복숭아 달토끼

INTJ - 수박 달토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