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이모지 테스트 사이트 [링크, MBTI 유형병 결과 총정리] - 5초전

0정보꾸러미0 2023. 10. 9.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모아에서 나온 인기있는 테스트인 이모지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 사이트 링크와 MBTI 유형별 결과까지 한번에 정리해서 알려드릴테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이모지 테스트

▼이모지 테스트 자세히 알아보기

이모지 테스트 질문

Q1. 처음 보는 사람과 스몰토크 하는 것은?

 -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과 가능하다.

 - 나와 관심분야가 비슷한 사람들과만 가능하다.

 

Q2. 나는 다른 사람들이

 - 쉽게 알 수 있는 사람이다.

 - 시간이 좀 지나야 알 수 있는 사람이다.

 

Q3. 놀고 집에 가는 길! 나와 같은 방향인 친구가 있다면?

 - 이런 우연이, 가는 길 덜 심심하겠다!

 - 혼자 가고 싶었는데ㅠ 어쩔 수 없지 뭐

 

Q4. 음악을 들을 때 나는?

 - 멜로디가 좋으면 일단 재생 목록에 저장한다.

 - 가사를 들어보고 마음에 안 들면 넘긴다.

 

Q5. 나에게 죽음이란?

 - 딱히 생각해보지 않았다. 나이가 들면 죽는거지!

 - 다른 것으로 호나생하거나 천국에 가지 않을까?

 

Q6. 내가 더 자신있는 글쓰기는?

 - 보고서나 계획서

 - 소설이나 시같은 문학

 

Q7. 나는 친구의 고민을 들어줄때

 - 최대한 해결하려고 한다.

 - 최대한 들어주려고 한다.

 

Q8. 나는

 - 감정보다 이성을 더 내세우는 편이다.

 - 이성보다 감정을 더 내세우는 편이다.

 

Q9. 나에게 있어 더 나은 칭찬은?

 - 능력 있는 사람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 따듯하고 친절한 사람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Q10. 나는 대체로

 - 그날의 상황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편이다.

 - 정해진 계획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편이다.

 

Q11. 나는 계획에 따라 생활하는 것이

 - 때로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이다.

 - 도움이 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선호하는 편이다.

 

Q12. 일주일 안에 마무리 지어야 할 큰 일을 시작할 때, 나는

 - 바로 뛰어들어 일부터 시작한다.

 - 시간을 내어 일의 목록과 처리 순서를 먼저 정한다.

 


이모지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이모지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자세히 알아보기

저는 묵묵 이모지가 나왔네요! 바로 아래에 이모지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와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개 이모지 - INFJ

멘붕 이모지 - INFP

철벽 이모지 - INTJ

머엉 이모지 - INTP

존멋 이모지 - ISFJ

눈치 이모지 - ISFP

묵묵 이모지 - ISTJ

너드 이모지 - ISTP

 

천사 이모지 - ENFJ

하트 이모지 - ENFP

분노 이모지 - ENTJ

능글 이모지 - ENTP

지퍼 이모지 - ESFJ

파티 이모지 - ESFP

악마 이모지 - ESTJ

룰루 이모지 - ESTP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