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분포표 성격 테스트 사이트 [링크, MBTI 유형별 결과 총정리]

0정보꾸러미0 2023. 10. 9.

썸네일

오늘은 케이테스트에서 새로 나온 분포표 성격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대답할수있는 테스트이니 3분정도만 투자하셔서 재밌게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 방법과 질문, 결과까지 한번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케이테스트 분포표 성격 테스트

▼테스트 질문 자세히 알아보기

 

Q1. 조금은 어색한 친구가 밝게 인사하며 다가온다면 나는?

 - 소심하게 인사하고 급한 척 자리를 뜬다

 - 같이 반갑게 인사하며 말을 건다

 

Q2. 어떤 문제가 생겼을때 나는?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해결하려고 함

 - 혼자 스스로 해결해 보려고 노력함

 

Q3. 대인 관계에서 내 장점은 무엇일까?

 - 상대의 기분이 나빠지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배려함

 - 상대의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말과 행동을 함

 

Q4. 눈앞에 분홍색 꽃이 있다. 나의 생각은?

 - 분홍색 꽃이네

 - 뭔가 좋은 향히 날 것 같은데 맡아볼까?

 

Q5. 걷다가 길에 떨어진 노트 한 권을 발견했다면 나는?

 - 뭐지 안에 어떤 내용이 쓰여있을까 혹시 데스노트? ㅋㅋ

 - 누가 떨어트렸나 보네

 

Q6. 뭔가에 집중할 때 나는 어떨까?

 - 몰입해서 끝까지 집중이 가능함

 - 몰입하다가 중간에 딴 생각을 자주 함

 

Q7. 대화 중 전혀 관심 없는 얘기가 나온다면 나는?

 - 그래도 경청하며 리액션 해 줌

 - 대화에 참여하지 않고 딴짓함

 

Q8.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노력했던 일에 대한 결과가 좋았을 때 나는?

 - 좋은 결과를 얻어낸 점이 기쁨

 - 노력했던 과정이 생각하며 감동이 벅차오름

 

Q9. 내가 더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은?

 - 타인의 감정, 타인의 상황

 - 나의 감정, 나의 상황

 

Q10. 나의 게으름 정도는 어떨까?

 - 일단 계획은 시간별로 짜 놓지만 안 지키는 것

 - 아무런 계획도 없이 누워있는 것

 

Q11. 약속 시간에 나갈 때 보통?

 - 몇 분 늦을 것 같다고 연락하는 편이다

 - 약속 시간 전에 도착하는 등 늦지 않는 편이다

 

Q12. 평소 나의 하루는 어떻게 흘러갈까?

 - 정해진 루틴 대로 체계적으로 흘러감

 - 흐르면 흐르는 댈로 물 흘러가듯 살아감


케이테스트 분포표 성격 테스트 MBTI

▼분포표 성격 테스트 MBTI 자세히 알아보기

저는 휴머니즘 분포표가 나왔네요! 다른분들도 확인실 수 있도록 아래쪽에 정리해서 남겨드리겠습니다!

 

ENTP - 스펙트럼 분포표

ESFP - 즐겨찾기 분포표

ESTJ - 업데이트 분포표

ESTP - 주의사항 분포표

ESFJ - 어쿠스틱 분포표

ENFJ - 커뮤니티 분포표

ENFP - 할리우드 분포표

ENTJ - 빅데이터 분포표

 

INFP - 캐리커쳐 분포표

INFJ - 페르소나 분포표

INTP - 네트워크 분포표

INTJ - 마이너스 분포표

ISFP - 포스트잇 분포표

ISFJ - 휴머니즘 분포표

ISTJ - 프로젝트 분포표

ISTP - 코드네임 분포표

 

▼분포표 성격 테스트 링크

감사합니다.

댓글